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스바루 11

ksub 2024. 2. 21. 20:43


스바루 11권입니다. 이제 완결이 거의 다와가는 느낌이 드네요. 초반에는 내용자체도 너무 흔한 느낌이고 그림체가 맘에 들지 않아 조금 힘들었는데 조금 읽다보니 금방 눈에 익었습니다. 발레 이야기로 소다 마사히토 작가님 주력인 노력형 천재 이야기 입니다. 조금은 흔할 수 있는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내서 지루하지 않게 읽을 수 있습니다. 완결까지 정주행할 예정입니다.
그것은 실로 긍극의 발레.... 전인미답의 볼레로가 마침내 끝났다!! 뉴욕을 제패한 스바루에게 명문 발레단으로부터의 스카웃이 쇄도하는 가운데, 스바루의 불법 취업 문제가 급부상하고... 그때 나타난 FBI 수사관 알렉스....


 

조류 세계에서 살아남기 1

하늘을 날 수 있는 새들은 양 날개를 이용하여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고, 높이나 속도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새는 깃털을 가진 파충류에서 진화하면서 온몸이 하늘을 날기에 최적화된 구조를 갖추었다. 두 날개는 공기의 흐름과 압력을 이용해 날아오르기에 적합하고, 뼈 속이 비어서 몸이 매우 가볍다. 깃털의 무게보다도 뼈가 더 가벼울 정도다. 또한 강한 가슴 근육 덕분에 공기 저항을 이겨 내고 힘차게 날갯짓을 할 수 있다. 새는 하늘을 나는 것 외에도

uyhrsd.tistory.com

 

만화로 끝내는 과학 교과서 6 카툰과학 생물 2

책은 서평을 많이 보면서 엄마들이 선택을 한다는 것을 알았어요. 그래서 나의 작은 서평이 다른 엄마들에게 아이들에게 영향을 준다는 사실 속에 글을 올려 봅니다. 만화로 끝내는 과학 교과서 얼마나 잘 만들어진 책인지 궁금했어요 우리 아이는 초등학교5학년 입니다. 생물 상하권을 제가 단숨에 읽어 내려가면서 우리아이는 과학에 관심은 많은데 과학교과서 과정을 이해하는 자료로 참 괜찮은 책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생물만 읽었지만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는

uiftg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