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학 좀 한다면 디딤돌 초등수학 응요 5-2상위권 도약,유형 정복


1 소수의 곱셈
2 합동과 대칭
3 분수의 나눗셈
4 소수의 나눗셈
5 여러 가지 단위
6 자료의 표현

 

엄마 까투리 자연관찰 스티커북 - 곤충

엄마 까투리 자연관찰 스티커북 - 곤충아이가 평소에 엄마까투리 엄청 좋아해요. 스티커도 좋아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여러 곤충이 종류별로 있어서 아주 좋아요. 아이도 받자마자 뜯어서 잘 붙이네요. 하루만에 반이상을 사용해서 또 사주어야 하나 고민이네요 ㅎㅎ 원래 스티커 자체를 좋아하는 아이이긴 한데.. 또 본인이 좋아하는 만화 주공인들이라 더 흥미로워하면서 붙이네요. 감사합니다.EBS 인기 캐릭터 엄마 까투리 친구들과 곤충 스티커 놀이를 해요! 아

udssa.tistory.com

 

굉장한 힘과 운동

아이들 책읽기를 즐겁게 하고~ 재밌게하자는 주의라~ 책고를때 무척 신경쓰는 편이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이 있거나~ 원하는 책이 있다면 항상 반갑네요~ 한눈에 쏙쏙 마인드맵 과학 한눈에 쏙~~ 아이들에게 마인드맵이 무엇이라는 걸~ 바로 느끼고 알게 해주는 책이랍니다!!!!! 한눈에 쏙쏙! 마인드맵과학 놀라운생물의 세계 신비한 우리몸 굉장한 힘과 운동 고마운 빛과 소리 마인드맵이 뭔지 ~ 아이들에게 어떻게 지도해야할지 난감할때 마인드맵과학으로 생각으로 정

kalof.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