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주는 고등학교 친구이자 그녀의 첫사랑이기도 했던 남조와 10여년전 약혼했지만 친구일때와 달리 약혼 후 그는 여주를 냉랭한 시선으로 대한다.매번 그에게 상처 받으면서도 여주는 자신이 아직 그를 좋아하고 집안으로도 엮여 있어 이 관계를 계속 이어간다. 하지만 다른 여자가 있다는 그의 말에 더이상 붙잡을 수 없다고 생각하게 되고 하룻밤 일탈을 각오로 찾아간 호스트 바에서 남주를 만나게 된다.남주의 첫 직업이 마음에 걸리지만 여주와 만난 후 그는 지난날을 반성하며 달라지기 시작한다.무엇보다 어떤 상황에서나 긍정적인 남주의 성격이 매력있었다. 여주도 좋았고 찌질했던 남조 마저도 나중엔 왠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주요 인물들이 매력있게 그려진 것 같다.
강추!

충동적으로 시작된 만남.
운명적으로 빠져든 사랑!

혜준은 10년 간 짝사랑 중.
상대는 바로 친구이자 오랜 정혼자, 유현.
하지만 자신을 향한 한결같은 차가움에 먼저 파혼을 선언하고
모든 걸 포기한 듯 일탈을 꿈꾼 그날, 형선을 만난다.

이런 방법은 안 좋지 않아요? 나중에 후회할 거예요.
후회해도 괜찮아요.
이런 방법은 내가 싫어요.
형선을 물끄러미 보았다.
안 된다고, 계속 안 된다고 눈으로 말하며 고개를 가로젓고 있었다.
그럼 어떻게 하죠?
혜준이 물었다. 잠시 침묵이 흘렀다.
나랑 사귈래요?


시작하는 이야기
제1장. 거짓말
제2장. 새로운 인연
제3장. 마음의 행로
제4장. 당신을 사랑하는 나를 믿어요
제5장. 위협
제6장. 앞으로 나아갈 수밖에
제7장. 남몰래 흐르는 눈물
제8장. 현실의 속성
제9장. 장벽
제10장. 이별 그 후
제11장. 재회
맺는 이야기
외전 1. 유현의 이야기
외전 2. 어떤 하루